(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화려한 변신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이목을 주목시키고 있는'아름다운 당신 시즌3' 9회가 지난 5월 13일에 종편 채널 TV 선에서 방영되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다문화 엄마의 홀로서기'라는 소개와 함께 키르기스스탄에서 온 지나라 씨가 주인공으로 소개되었다.

낯선 이국 땅에서 꿈과 희망을 안고 부푼 가슴으로 찾은 한국에서의 결혼 생활이었지만 예기치 못한 이혼과 아들에 대한 그리움, 외국인 이라는 신분과 노안으로 인해 취업 마저 연달아 실패하며 힘든 현실의 벽을 마주하고 있었다.

이에 '아름다운 당신 시즌3'의 '힐링닥터스'이자 인비절라인 권위자로 불리우고 있는 강남스타28치과의 주보훈 교수는 "아래턱이 우측으로 향한 비대칭으로 치열 역시 오른쪽으로 틀어진 상태로 비대칭 교정과 지나라씨의 건강을 위해 치아 문제 개선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또한, "지나라씨와 같은 심각한 부정교합에 알맞는 비대칭 교정은 치열 개선뿐만 아니라 외적인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아름다운 당신 시즌3의 지나라 씨는 90일간의 주보훈 교수의 치료법을 통해 화려하고 감동적인 변신에 성공하였다.

주보훈 교수는, 이를 개선한 교정 치료로 "삐뚤어지고 경사진 위쪽 앞니의 배열을 바로 잡고 교정 기간 단축을 위해 비 수술 급속 교정을 진행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를 본 아름다운 당신 시즌3의 MC들은 "예전에 비해 훨씬 부드러워진 인상'"이라고 극찬하며 "우울함 보다 생기가 가득한 얼굴로 변했다"라고 놀라워했다.

지나라씨 또한 "주보훈 교수를 포함한 힐링닥터스에게 감사하며 타지에 와서 마음 따뜻한 교수님을 만나게 되어 영광이고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