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야구의 즐거움 백배로 즐겨요!

- 스트라이크존 전용 앱 통해 각종 미션 달성 시 혜택 제공

- 스트라이크존 할인쿠폰이나 야구 용품 등 푸짐한 혜택 제공하는 럭키 박스로 재미 극대화

(서울=국제뉴스) 엄재용 기자 =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에서 운영하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이용객들의 몰입도를 향상시키고 스크린 야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트라이크존 전용 모바일 앱을 활용한 ‘라이브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라이브 미션’이란 스트라이크존 전용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매장에 방문해 출석체크를 하거나 안타나 홈런 등 게임 내 기록을 달성하는 미션으로, 달성 시 이용자들에게 스트라이크존 할인쿠폰 및 야구용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라이브 미션’ 이벤트를 시작으로 향후 시즌별로 새로운 미션 항목을 신설해 더욱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본적으로 미션을 달성한 이용객들에게는 각 미션에 상응하는 개수의 메달이 지급된다. 이 때 지급된 메달은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 내에서 럭키 박스를 개봉하는 데 사용 가능하다. 럭키 박스는 SS등급, S등급, A등급, B등급, C등급 등 총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각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라이브 미션’ 이벤트에서는 2017년 WBC 유니폼 공식 후원사였던 마제스틱의 KBO구단 모자와 스포츠 글라스 전문 업체인 루디 프로젝트의 선글라스 등 양질의 야구 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야구 마니아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고,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월)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트라이크존 전용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하면 된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오직 스트라이크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스크린 야구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미션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배가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