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호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이다.

8일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야노시호의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 속 야노시호는 고혹적인 매력과 완벽한 명품 몸매를 선보였다.

야노시호는 세계적인 톱 모델답게 몽환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눈빛,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그녀의 우아한 미모와 영상 속 봄이 물씬 느껴지는 따스한 분위기는 완벽한 조화를 이뤄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영상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 스타일링 역시 눈길을 끈다. 야노시호는 화사한 컬러와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란제리에 시스루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품격 있고 우아한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야노시호, 명품 몸매 부러워요”, “야노시호, 매혹적인 분위기 아름다워”, “야노시호,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함”, “야노시호, 영상 속 눈부신 미모와 몸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상 속 야노시호의 매력을 더해준 란제리 샹티는 오는 13일 16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