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꾼 남편 일라이와 솔직 당당한 매력의 걸 그룹 EXID의 하니,혜린이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이 날 오프닝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각자 부모님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EXID의 하니는 “중2병에 걸렸을 때 비빔밥을 드시던 어머니께 ‘엄마가 나한테 해준 게 뭐가 있어!’라고 대들었다가 비빔밥이 들어있던 양푼으로 머리를 맞았다. 그때 중2병이 심각해지지 않았던 건 어머니의 교육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일라이는 "어머니 모르게 비밀결혼을 했던 게 죄송하다. 어머니는 '소속 계약이 끝난 후에도 여자친구를 사랑하면 그때 결혼을 해라'라고 하셨지만 나중에도 변함없이 사랑할 거라고 생각했기에 몰래 결혼을 진행했다"며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날 녹화에는 매일 오해받는 19살 남학생이 출연했다. “전 토종 한국인이지만 사람들은 멋대로 외국인이라고 오해해요. 아르바이트를 하다가도 ‘너 국산이냐~?’라고 하지를 않나, 길을 가다가도 술 취한 아저씨가 ‘어디 외국인 같이 생긴 게 길을 막아! 안 비켜?’라며 상처 주는 말을 서슴지 않네요. 더 이상 이런 취급받지 않게 도와주세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주인공은 “사람들이 외모 때문에 편견을 갖지 말고, 외국인도 비하하지 말았으면 한다”며 성숙한 가치관을 보여줬다. 이에 신동엽 역시 “우리나라에 다문화가정이 많은데, 오해가 아닌 실제 사람들은 얼마나 수모를 견디고 있을지 생각해봐야 한다”며 주인공의 말에 시의성 있는 의견을 덧붙였다.

앞으로 사회에 나가서 생길 편견을 걱정하는 주인공에게 신동엽은 "나는 학창시절 졸업식 때마다 부모님이 참석 못하셔서 친구 부모님을 따라가 밥을 얻어먹어야 해서 서러웠다. 하지만 그 경험 덕분에 분위기를 잘 맞추고 사람의 마음을 얻는 방법을 알게 됐다"라며 콤플렉스를 장점으로 승화시킬 수 있도록 응원했다.

외모에 대한 편견에서 벗어나고 싶은 19살 고등학생의 이 사연은 5월 8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