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안선영 기자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오는 5월 5일부터 전국 만여 개의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인크래프트는 모장(Mojang)사가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오픈 월드게임으로 유저는 블록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할 수 있다. 지난 2011년 정식 출시 이후, PC와 콘솔 등 전 플랫폼에서 약 1억 2천 2백만이라는 판매량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출시되는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에는 Windows 10 에디션 용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전국 GS25, 미니스톱, 이마트 위드미 편의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의 예상 소비가 가격은 30,000원(VAT 포함)이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 출시와 함께 ‘MINECRAFT와 함께 하는 선물 폭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판매처에서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푸짐한 경품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해당 경품과 수량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 디바이스 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 세계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의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출시와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INECRAFT와 함께하는 선물 폭탄 행사’도 준비하였으니,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즐거운 5월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