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대부분 경제적으로나 시간적 여유가 없기 때문에 학원이 아닌 독학으로 준비하면서 난관에 부딪히기도 한다.

재능나눔의 취지로 만들어진 공인모는 독학생들을 위한 공인중개사 인강은 물론 공부방법 또한 알려주고 있다.

공인모는 재능기부 형식의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등 출중한 교수님들의 전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로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강의들까지도 네이버 아이디 하나만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 할 때까지 평생 무제한으로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특별한 가입절차 없이 카페가입 즉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무료인강과 시험일정, 시험과목, 교재풀이 등 다양한 정보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두명의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기에 나에게 맞는 스타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생생한 강의와 저자직강 교재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오프라인모의고사를 진행하여 실전처럼 준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과목별로 전국특강까지도 진행하고 있다.

공인모는 지난 4월 29일 토요일 장완석교수의 특강을 필두로 3주간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공법과 민법, 학개론 중점으로 강의를 중점으로 특별제작 된 특강교재로 공인중개사시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서울 노량진, 수원, 안양, 부산 등 전국각지에서 특강을 듣고자하는 사람들이 몰려 폐강없이 진행될 계획이다.

공인중개사 공부기간을 짧게 계획하여 합격 할 수 있기에, 단기합격으로 유명한 공인모는 공인중개사시험이 1년에 한번 치뤄지는 시험이니만큼 독학보다 독하게 시험준비를 철저하게 해야한다고 전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업이나 향후에 안정적인 연봉과 비전을 가지고 있어 다양하고 폭넓게 취업이 되고 있는 등 전망이 밝기 때문에 올해도 어김없이 응시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