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엄재용 기자 =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5월 가정의 달 및 황금연휴 맞이 ‘모두의 운동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5월 17일까지 전국 비전,비전플러스,투비전 설치 매장에서 열리며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3주간 3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5월 3일까지 진행되는 ‘황금 풍선을 터트려라!’는 18홀라운드 중 파4홀이나 파5홀에 1회 출현하는 황금 풍선 물체를 맞추면 되며, 5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열리는 ‘황금존에 공을 올려라!’ 역시 18홀 라운드 중 파4홀이나 파5홀에 1회 나타나는 황금존에 공을 안착시키면 된다. 5월 11일부터 5월 17일까지는 18홀 라운드 중 파4홀 또는 파5홀을 시작으로 3연속 파를 달성하면 되는 ‘파 이어달리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은 황금 골프공을 비롯해 아웃백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투움바 파스타 기프티쇼,골프존 이용권1만원권 4매,메가박스 2인 예매권 기프티쇼,CU 스타벅스 더블캔 2개 기프티쇼,세븐일레븐 동아 박카스F 기프티쇼,골프존 플러스아이템 볼빅 화이트컬러 S4 등이며,각 이벤트 성공 시 경품 중 1개를 100% 지급한다.단, 이벤트 참여 및 경품 수령은 골프존 앱의 ‘골프존 이벤트’ 스페셜 친구 등록을 해야하며 황금 골프공은 배송을 통해,나머지 경품은 골프존 앱을 통해 바로 지급한다.

이벤트는 각각 10개 CC에서 열리며,이벤트 CC 안내 및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