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승진 직원들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독거노인과 봄나들이

▲ (사진제공 = ㈜한화) ㈜한화(대표이사 최양수)는 28일 지역 노인들을 모시고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따뜻한 봄’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자원봉사자로는 올해 승진한 직원들이 함께하며 승진의 기쁨을 효 사랑으로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고 있다.

(서울 = 국제뉴스)박종진 기자 = ㈜한화(대표이사 최양수)는 28일 서울시 중구 지역 내 독거 노인들을 모시고 춘천 제이든가든 수목원에서 '한화와 함께하는 따뜻한 봄'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거동이 불편해 외출이 쉽지 않은 지역 내 독거 노인들께 봄의 산뜻함과 더불어 자식, 손주 같은 직원들과의 정다움을 통해 정서적 안정을 돕고자 마련됐다.

특히, 자원봉사자로는 올해 승진한 직원들이 함께하며 승진의 기쁨을 효 사랑으로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 승진 직원들은 노인들의  집 앞에서부터 외출을 직접 도왔다. 제이드 가든에 도착해서는 새 소리, 물소리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목원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도우며 함께 설레는 봄의 향연을 만끽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화 임경훈 차장은 "곧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노인들께 효를 실천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뿌듯하다."며 "노인들과 함께하는 동안 삶의 깊은 지혜를 배울 수 있었고 부모님의 사랑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되새길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주)한화는 어르신 봄 나들이 행사뿐만 아니라 추석맞이 전통놀이 한마당, 겨울철 김장 나눔 행사 등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며 지역사회 이웃과의 나눔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