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여성 가죽핸드백 브랜드 ‘디:욥’(d-yob)은 지난 4월 24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5월 첫 주의 연휴를 맞이하여 4월 25일부터 5월 8일 어버이날까지 ‘2017 황금연휴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을 맞아 각종 선물 추천 관련 키워드의 검색 순위가 상승하고 있고, 특히 여성가방에 관한 검색어가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여성가방전문브랜드 ‘디욥’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여 다수의 추천을 받으며 ‘선물하기 좋은 여성가방 브랜드’로 등극하고 있다.

원하는 대로 조립해 사용하는 혁신적 DIY 핸드백 ‘Zip and Zip’ 라인을 런칭해 큰 인기몰이 중인 디욥은 D-YOB: Design Your Own Bag(당신의 가방을 직접 디자인하다)라는 뜻을 가진 여성가방브랜드로 숄더백, 크로스백, 토트백, 에코백 등을 제작한다.

이번 할인행사에서 디욥은 메인 라인인 ‘집앤집 라인‘(Zip and Zip)에 20%, ‘미니미니 라인’(MiniMini)에 15%, ‘플레이 에코 라인’(Play Eco)에 10%, 기타 제품에는 최대 25%까지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욥의 주간판매량 1위를 차지한 Dike(디케)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가죽 무늬가 돋보이는 토트백으로 네이비, 블랙, 브라운, 그린 네 가지 타입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디케는 3종류의 사이드 패널을 제공해 가방의 형태를 삼각, 사각, 보스턴 등으로 바꿀 수 있으며, 중간패널도 추가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크로스백, 숄더백, 토트백을 취향에 맞게 만들 수 있다.

KER(케르)는 천연가죽 토트백, 숄더백으로 핑크, 그린, 네이비, 브라운, 블랙 총 다섯 가지 컬러가 준비돼 있으며 직사각형, 사다리꼴, 원, 반원 형태로 네 가지 디자인의 가방을 구성할 수 있다. 여기에 긴 끈을 달아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디욥의 에코백 ‘이지백(EASY BAG)’은 가로길이에 중점을 두고 앞포켓으로 포인트를 준 단순하면서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제작돼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훅백(HOOK BAG)’은 심플한 디자인에 소가죽을 이용한 손잡이와 포켓쪽 바인딩이 특징으로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코백이다. 두 제품 모두 양면 사용이 가능하며 안감 색상으로는 오렌지, 네이비, 차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런칭 이후 최대의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최고 퀄리티의 가죽가방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디욥의 ‘2017 황금연휴 이벤트 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디욥 공식 온라인샵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