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신의 탑' 캐릭터들이 '영원의 탑'에 등장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는 26일,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에 '신의 탑'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저들은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이하 밤) 등 ‘신의 탑’ 인기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다.
 
먼저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만 꾸준히 플레이해도 '밤' 다이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일일 미션'이나 각종 콘텐츠 보상으로 '가시파편'을 모아 '밤' 다이서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가시 파편을 모아 일일 미션을 모두 끝까지 완수했을 때 '밤'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일일 미션 완료시마다 마법석등 다양한 보상도 획득 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10일 사이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밤'은 처음엔 '신의 탑' 1부 시기의 모습을 한 5성 다이서로 지급되며,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범용적인 캐릭터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다이서를 성장시킬수록 외형이 2부 ‘FUG 슬레이어 후보’ 시절 모습, '지옥열차 죽음의 층' 시기의 모습으로 점점 변화한다.
 
이번 '신의 탑'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밤' 외에도, '라크 레크레이셔', '쿤 란', '유리 자하드'가 다이서로 추가된다. '라크 레크레이셔'는 다이스 배틀이 특화된 다이서로, '쿤 란'은 강림던전 등 보스전에 유용한 캐릭터로, '유리 자하드'는 PVP 콘텐츠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게끔 디자인됐다. 공통점은 이들 모두 기존 다이서들이 없었던 새로운 스킬을 가지고 나올 예정이다..
 
한편,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는 ‘신의 탑’ 콜라보 이벤트 외에도, 26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와 스테이지, 각종 시스템 개선 사항을 추가한다. 먼저 게임의 2막 시나리오와 이 무대가 되는 영원의 탑 15, 16층이 추가된다. 또한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 다이서 인벤토리 최대치 상향 ▲ 다이서 인벤토리 이름 정렬 기능 추가 ▲ 아레나/강림던전 티켓 구입 방식 개선 등의 변화가 이뤄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