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도연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BROW PLAY STUDIO)’ 화보<사진제공: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전 아이오아이(I.O.I.) 멤버이자 아이틴걸즈(iTeen Girls)로 데뷔를 앞둔 김도연의 3가지 매력을 담은 화보와 깜짝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김도연이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인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한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 화보로 청순, 도발, 걸크러쉬 등 색다른 3가지 매력을 담아냈다. 

김도연은 긴 웨이브 헤어에 결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브라운 브로우와 핑크빛 립을 강조한 '청순보스'룩, 무심한 듯 시크하게 묶은 웨이브 포니테일에 일자 브로우,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과 레드 립을 강조한 '세련도발'룩, 진한 아치형 브로우에 누디 계열 립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걸크러쉬'룩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프로 뷰티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메이크업에 따라 분위기를 바꾸는 김도연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화사한 소녀 룩으로 등장한 김도연이 경쾌한 음악에 맞춰 눈썹을 들썩일 때마다 청순, 도발, 걸크러쉬 콘셉트의 색다른 룩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식 데뷔 전부터 큰 키와 러블리한 페이스로 화보 올킬 비주얼로 주목받은 김도연의 진가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는 평이다.

김도연의 3색 화보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연 화보 미쳤다. 완전 프로 모델", "도연이 미모 모델 해도 되겠네!", "메이블린 뉴욕 모델 선정 능력 갑 인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도연은 최근 '아이틴걸즈' V앱 방송과 리얼리티 프로그램 'Dodaeng's Diary in LA' 등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올 상반기 판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아이틴걸즈'를 통해 데뷔를 앞두고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