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정다래 인스타그램 (@jeong.darae)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전 수영선수 출신 정다래의 명품 몸매가 드러나는 동영상이 화제다.

지난 26일 아름다운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전 수영선수 출신 정다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명품 몸매가 돋보이는 동영상을 게재한 것.

공개된 영상 속 정다래는 커다란 나무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시도하는 듯 보인다. 블랙 컬러에 화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수영복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전직 수영선수 출신 다운 탄탄한 몸매, 프로페셔널한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다래의 화려한 수영복 패션과 몸매가 돋보이는 사진 또한 화제다. 정다래는 서핑 보드에 앉아 수영복을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구릿빛 피부, 탄탄한 각선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다래, 멀리서도 아름다운 명품 몸매~ 부러워요!", "정다래의 수영복이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듯", "정다래, 화보 촬영 같은데 궁굼하다~ 기대 중!"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다래는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동영상과 사진은 브랜드 STL의 화보 촬영 근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