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설악 쏘라노에서는 6일(토) 오후 8시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화술 공연 ‘안재우의 마마쇼’가 진행된다.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쏘라노 로비에서 뽀로로와 페티 포토존을 운영한다. 연휴 기간 워터피아에서는 '물풍선 받기', '가족 수영대회', '피자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쏘라노 2실, 별관 2실에 과일과 어메니티(amenity)를 넣어 놓는 '행운의 객실 이벤트'도 실시한다. 

용인 베잔송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일 오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쿠키&베이커리 클래스, 꽃 케이크 만들기, 젤리향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유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BBQ 깜짝 이벤트로, BBQ업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페이스페인팅, 요술 풍선 등 선물을 준다.

경주에서는 어린이 날을 맞아 '신나는 신라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퀴즈, 인사문화해설사의 역사 강의, 찰흙으로 와당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5,000원/1인) 13일(토)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코믹 '매직유랑단 공연'이 펼쳐진다. 

해운대 티볼리에서는 1일부터 7일까지 '동백섬 투어 트래킹'을 마련했다. 리조트에서 출발해 영화의 거리, 동백섬, 누리마루 하우스 코스로 약 1시간 반 동안 진행된다.

또한 '선셋 요트 투어'(34,000원/1인)를 신청하면 일몰 시간(19시~20시)에 이기대 등 광안대교 일원 코스를 감상할 수 있다.

13일(토)에는 온 가족을 위한 '아카펠라 공연'이 펼쳐진다. 5일과 6일에는 블루시걸에서 중•석식 성인 2인 이용 시 소인 1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평창에서는 오는 29일부터 5월6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레드벨벳 케이크 만들기'(25,000원/1가족)가 진행된다. 오후 8시에는 '레이저 환타지쇼'가 펼쳐진다. 지리산에서는 6일(토) 오후 8시 퓨전국악 '화련'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양평에서는 4일, 5일 로비에서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만의 케이크 만들기' (25,000원/1가족)도 참여할 수 있다.

대천 파로스에서는 어버이 날 70세(1948년생)이상 사우나 무료 입장 가능하다. 백암에서는 1일, 3일, 5일 로비에서 신기한 종이 '슈링클스'를 활용한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며, 5일 오전에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보물찾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화리조트 전국 12개 리조트에서는 5월 6일(토) 오전 9시부터 '어린이 미술 대회'가 동시에 진행된다. 만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 가능하며, 화지, 크레파스 등 화구세트가 무료로 지급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