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_ KBS2 완벽한 아내 캡처

'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신들인 연기력으로 전율을 선사하고 있다.

KBS 월화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조여정은 세상에서 제일 착한 갓물주와 문제적 주부의 두 가지 면모를 지닌 이은희 역을 통해 매회 온몸을 불사르는 연기투혼을 펼치며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극 초반 조여정은 얼굴, 몸매, 모난 곳 없는 성품과 재력까지 다 갖춘 '갓물주'로 등장했다. 세입자들의 온갖 사정에 다 맞춰주고 무료로 인테리어를 바꿔주는 등 세상에서 제일 착한 갓물주 이은희의 모습은 여자들에게 말 그대로 부러움의 대상이었다.

그러나 이런 이은희 모습 뒤에 또 다른 모습이 존재했다. 모든 상황을 미리 계산하는 치밀함, 그리고 웃음 뒤에 보이는 서늘함이 감도는 그의 정체는 과거 구정희(윤상현 분)의 스토커였던 것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반전을 선사했다.

이어, 이은희는 일거수일투족을 확인하기 위한 도청은 물론 심재복의 불행을 위해 계획을 세우는 등 구정희 사수를 위해 악행에 몸 사리지 않았다. 심지어 정나미(임세미 분)와 구정희 사이를 질투하며 살인을 저지르기도.

또, 이은희는 구정희를 곁에 두기 위해 정나미 살인 사건을 심재복에게 누명 씌우고 정신병원에 감금시키는 등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조여정은 극과 극을 오가는 이은희의 감정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악행에 설득력을 입히는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로잡은 조여정의 어디까지 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완벽한 아내'는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의 우먼파워를 그릴 화끈한 줌마미코(아줌마+미스터리+코믹) 드라마로 매주 월화 저녁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