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이제 곧 어린이날을 필두로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주요 기념일이 포진해 있기에 가정의 달 5월은 올해 더욱더 특별하다. 직장인들이 징검다리 휴가를 이용해 최대 연속 9일까지 연속 휴무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노동절, 석가탄신일, 대선 투표일까지 더하면 최장 11일까지 휴가를 낼 수도 있다.

5월 황금연휴를 즐기기 위해 무려 작년 말부터 해외 항공권이나 유명 공연 티켓을 미리 예약하는 사람들도 생겨났으며, 이미 5월 비행기 티켓 가격은 기존의 1.5~2배 수준을 넘어섰다고 한다. 이러한 상황에 국내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선물까지 미리 준비해야 하는 부담이 있다.

최근 밀가루와 카제인 없는 GFCF푸드를 표방하며 건강한 먹거리를 발굴하고 있는 건강 푸드몰 ㈜식이야기에서는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식이야기는 오는 5월 2일까지 베스트셀러 제품 10개 항목에 대해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는 ‘가정의달 5월 선물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식이야기는 황금연휴를 즐기기 위한 준비를 하는 한편 가족과 지인들에게 약소하게나마 감사를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한다. ㈜식이야기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5대째 전통 발효방식의  ‘변석홍옥고’와 천연발효 유산균 식초 ‘초로장생’ 선물용 세트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5대째 한의학을 이어오고 있는 110년 전통 ‘제월당’이 인삼 대신 100% 국내산 홍삼을 넣어 만든 경옥고의 업그레이드 버전 ‘변석홍옥고’는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체질을 타는 인삼 대신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홍삼을 이용해 달여낸 ‘변석홍옥고’는 기력 보충은 물론 몸에 쌓인 열을 낮추고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전한다.

㈜식이야기에 따르면 변석홍옥고 정일품 도자기 선물 세트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한다. 정일품 도자기가 아닌 기존 홍옥고 도자기 품목들도 최대 20%까지 할인 구매 가능하며, 변석홍옥고를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한 스틱 형태 제품들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고 있다. 스틱 형태로 제작된 홍옥고, 호장탕, 보산제는 합리적인 가격과 간소한 포장을 채택해 고마운 지인이나 스승의 날 선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부담을 덜었다.

유인균 천연발효 식초 ‘초로장생’도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초로장생 베이직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는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초로장생 식초는 국내에서 5대째 한의사 명맥을 잇고 있는 장 뇌 질환 전문, 변기원 한의학 박사가 장 질환을 겪고 있는 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유인균’을 사용해 직접 개발한 천연 유산균 발효 식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고초균, 효모균, 유산균 등 12가지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한 천연발효 식초로, 물과 희석하지 않고 그냥 마셔도 맛이 좋다.

㈜식이야기는 프로모션 제품 도합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들에게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와 2만 4천원 상당의 ‘유기농 똑똑한 견과’를 제공할 예정이며, ㈜식이야기의 5월 가정의달 황금연휴 선물대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식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