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공동대표 카미모리 히로아리, 안규동)가 롯데홀리데이 창립 10주년 및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하여 롯데백화점 내 롯데제이티비 매장에서 경품 열려樂!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 롯데제이티비 매장에서 추억의 놀이를 즐기자!

 추억의 종이뽑기 이벤트는 전국 롯데백화점/롯데몰 안에 위치한 롯데제이티비 매장에서 상담을 받으면,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종이뽑기판에서 경품을 뽑는 추억의 이벤트이다. 경품으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후지 인스탁스 패키지 ▲세면백 ▲폴딩백 등이 있다. 특징은 ‘꽝’이 없는 100% 당첨 이벤트라는 점으로, 여행 상담을 위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상담손님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백화점 외에도 일부 롯데마트/롯데몰에 위치한 롯데제이티비 매장에서 ‘추억의 뽑기놀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4월 24일 롯데마트 잠실점을 시작으로 5월 10일 서울역점, 5월 17일 송파점,. 5월 18일 김포몰, 5월 24일 롯데마트 구리점까지 총 5군데의 매장에서 진행된다. 롯데제이티비의 창립 10주년을 큰 소리로 축하해주면 참여 가능하며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 ▲세면도구세트 ▲여행용 6종 수납백 ▲여권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한편, 롯데제이티비가 지난 4월 24일 ‘10樂! 타임특가’에서 100원에 판매한 방콕 BTS는 성공리에 완판되었다. 5월 2일 화요일 오전 10시에는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이 2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어서 홍콩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홀리데이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