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원장, 2017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및 대한성형외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 강연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지난 4월 1일과 2일 양일간 개최된 '2017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및 대한성형외과의사회 국제학술대회(Aesthetic Plastic Surgery2017)'에서 JW성형외과의 강홍대 원장이 초청되어 강연했다.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국제학술대회에서 강홍대 원장은 ‘안면부 자가지방 이식술 후에 생긴 안와주위지방육아종의 과정과 치료방법(Periorbital lipogranuloma after facial autologous fat injection and its treatment outcomes)’을 주제로 발표해 자리에 참석한 국내외 성형외과 전문의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는 매년 분야별 전문가의 강연으로 최신 의료지견을 공유하는 대규모 국제 학회다. 특히 올해는 JW정원성형외과의 성형외과 전문의 전원이 초청되어 강연하게 되면서 자리에 참석한 국내외 전문의들의 관심을 받았다.

강홍대 원장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많은 전문의들의 호응이 이어져 감사하게 생각하며, 의료인으로써 소임을 다하기 위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이겠다"며 성공적인 강연을 마친 소감을 내비쳤다.

강홍대 원장은 이번 학술대회의 초청 강연 이전부터 성형외과 전문의로서 다수 논문을 발표하였으며,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를 비롯해 대한수부외과학회, 대한두개안면성형외과학회, 국제성형외과학회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인 연구와 학술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