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업X비즐링 네트워킹 파티! 명동 르와지르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개최!

▲ 비즐링X와츠업 네트워킹 파티 포스터 (사진=비즐링 제공)

(서울=국제뉴스) 강창호 기자 = 비즈니스 네트워킹 스타트업 '비즐링' 임수정 대표는 오는 28일에 명동 르와지르 호텔 펜트하우스에서 '비즐링X와츠업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즐링X와츠업 네트워킹 파티'는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한다는 기치를 내건 온라인 앱·오프라인 네트워킹 행사이며, 와츠업(WATSUP-We are the Start-Up)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시작된 스타트업 종사자 또는 준비자들의 그룹이다. 

▲ 비즐링의 명함교환 앱이 비즈니스 파티 문화를 바꾸고 있다/장소=명동 르와지르호텔 펜트하우스 (사진=비즐링 제공)

'비즐링'은 지난달 위워크(WeWork)에서 진행된 네트워킹 파티에서 인수합병(M&A)투자, 광고마케팅, 멀티미디어 디자인, IT(정보기술)디자인, 패션잡화 브랜드, 변호사, 변리사, 세무사, 회계사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함께하여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쌓는 시간을 가졌다.

위워크(WeWork)의 국내 스타트업을 위한 '미션 파서블(Mission Possible)' 프로그램에 선정되기도 한 '비즐링'은 "참석자들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할 수 있도록 협업을 촉진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특별히 이번 파티는 미술 분야가 접목되어 프랑스 화가 '쥘레 게시'에 대한 브리핑과 중소기업 제품 홍보 서비스 '핑핑'에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