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SM의원 & SM스포츠과학센터, 부천시 배드민턴 협회와 MOU체결

▲ (사진=안희영 기자)

"경기 전 부상방지와 예방 수칙, 상해발생 시 적절한 처치를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게 되었어요."

(서울=국제뉴스) 안희영 기자 = 21일 부천시 배드민턴 협회(송병진 회장)는 지역내 부천SM의원 & SM스포츠과학센터(이승엽 대표원장)에서 메디컬체크와 피지컬체크를 통하여 경기력 증대와 훈련과 경기 시 의무지원을 받을 수 있는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부천시 배드민턴 협회는 배드민턴의 저변확대와 안전성 있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었다.

한편 부천시 배드민턴 대표 양희만 선수는 부천SM의원 & SM스포츠과학센터를 방문해 자신의 체력과 현재의 몸 상태를 수시로 체크를 받아, 경기에 임하고 있다.

또한 부천SM의원과 에스엠스포츠과학센터는 현재 부천FC프로축구팀과 예하의 유소년팀(U-18, U-15, U-12세)의 의무지원과 재활서비스를 제공하여 부상예방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이로 인해 부천시 배드민턴 협회의 모든 대회와 시 대표팀의 트레이닝, 건강관리와 상해 후 재활까지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승엽 대표원장은 동호인들이 더욱 안전하게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도록 적절한 의료지원을 펴겠다고 말했다.

또한 부천SM의원과 에스엠스포츠과학센터는 지역 내 생활체육 육성과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적극적으로 기여함으로써 부천시민들과 협회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