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공동대표 카미모리 히로아리, 안규동)가 롯데홀리데이 창립 10주년 및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하여 ‘열려락(10旅樂_10주년 여행의 즐거움)’ 이벤트를 오픈했다.

▲ 롯데제이티비 창립 10주년&모바일앱 출시기념 '열려락' 이벤트 오픈

 4월 24일부터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열려락’에는 ▲여행 톱10 ▲10樂! 타임특가 ▲엘포인트 Check! 황금 Check! ▲사연 쓰GO! 크루즈 여행 가GO! ▲열려樂! 추억의 종이 뽑기 ▲연극 ‘라이어 1탄’ 초대이벤트 ▲롯데홀리데이 앱 다운받GO! 영화보GO! 등 다양한 행사가 포함되어 있다.

10樂! 타임특가는 매 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입장권, 항공권, 에어텔 상품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방콕 BTS를 100원에,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을 30,000원에 파는 등 50%에서 최대 98%까지 할인한다. 4월 24일 월요일을 시작으로 5주 간 진행되며 롯데홀리데이 홈페이지 및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여행 톱10은 롯데홀리데이가 엄선한 10가지 기획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로, 롯데카드 5% 청구할인을 비롯하여 멕리듬 아이마스크 및 과일바구니, 와인 등 나라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예약자 대상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롯데제이티비 여행 상품권, 롯데호텔 라세느 식사권에서부터 롯데계열사 커피, 아이스크림 쿠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이벤트 페이지에 가장 행복했던 여행의 기억을 남기거나 출석체크, 응모하기 등을 통해 로얄캐리비안 보이저호 크루즈 여행권을 비롯하여 황금 1돈, L.POINT, 케이크, <라이어1탄> 연극 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게다가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포함되어 있는 <보안관> 영화 시사회 초대 등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열려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홀리데이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창립 10주년 기념 모바일 앱 출시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접근성을 높이고 더욱 수준 높은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