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바보 KRT, 세부 리조트별 추천 상품 선봬

(서울=국제뉴스) 동남아의 대표 휴가지 필리핀 세부는 눈부신 해변과 다이내믹한 액티비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고급 리조트까지 매력적인 휴양지의 삼박자를 두루 갖추고 있다.

▲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직판 여행사 여행바보 KRT(대표: 장형조)가 휴양의 천국 세부의 인기 리조트 상품을 대거 선보여 눈길을 끈다.

KRT가 준비한 세부 추천 여행 상품은 인기 리조트를 중심으로 오전/오후 출발 편을 나누어 구성됐다. 일정에 맞는 항공 스케줄을 선택하고, 혜택과 가격 등을 꼼꼼하게 따져볼 수 있다.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을 자랑하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상품의 경우 막탄 스위트 가든 뷰로 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리조트식 5회,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조이 캠프 3시간 등의 특전이 포함되어 아동을 동반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 만점이다.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원하는 커플 여행객들에게는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상품이 안성맞춤이다. 세부 전통 가옥 스타일로 꾸며진 외관과 하얀 백사장이 돋보이는 해변 등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호핑투어, 산타로사 올레길 에코투어 등을 즐길 수 있다.

▲ EGI 리조트

특가를 노리는 실속족에게는 EGI 리조트 상품을 추천한다.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을 한데 모은 세미 패키지 상품으로 막탄 시내를 관광하고 민속 디너를 비롯한 특식을 맛볼 수 있다.

한편 4인 이상 KRT여행사 자사 상품 이용객에 한하여 집-공항 왕복 무료 송영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KRT만의 무료 홈픽업 서비스는 올해 3월 기준 누적 이용객 약 3만 명을 돌파했다.

상품 및 홈픽업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1588-0040)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