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한국자산신탁은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 상업1-1블록에서 '신진주역세권 더퍼스트 웰가시티'를 분양중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6층, 1개동, 전용면적 21~37㎡ 총 436실 규모로 이뤄져 있으며, 지상 1층과 2층에는 트렌디한 스트리트몰 상업시설이, 지상 3층~16층에는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전용면적별로는 원룸형 구조인 전용면적 21㎡ 404실, 1.5룸(거실·방 1개) 구조인 전용면적 32㎡ 16실, 전용면적 37㎡ 16실 등 1~2인가구 주거에 알맞은 소형으로 구성됐다.

또한 한국자산신탁이 신진주역세권에 첫 선보이는 오피스텔인 만큼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 우선, 최대 3m의 우물천정고가 적용돼 개방감을 높혔으며, 일부 실은 테라스가 도입돼 소형평형에서도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혼부부에 안성맞춤인 전용 32~37㎡는 침실 내 파우더룸, 시스템선반을 갖춘 드레스룸 등 소형에서 보기 힘든 특화설계를 도입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층별 휴게공간, 옥상정원과 북카페, 휘트니스센터, 코인세탁∙건조실, 무인택배함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 세대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갖춰져 수요자들의 주거부담을 낮췄다. 또 단지 남측으로는 진주역사광장이 북측으로는 5만5000여㎡에 달하는 중앙공원이 조성될 예정에 있어 조망권은 물론 주거 쾌적성도 우수하다.

이 단지는 경남권 KTX역세권 개발사업지구 중 가장 큰 규모로 조성되는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지구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오피스텔로 교통∙편의∙업무 등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으로 KTX진주역이 위치해 동대구역(경부선)을 경유해 서울이 3시간 3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고, 지난해 7월 개통한 진주~사천~하동~광양을 연결하는 경전선 복선철도를 통해 광양까지 4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더퍼스트 웰가시티의 모델하우스는 경남 진주시 강남동 16-6번지(구 제일예식장)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하반기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