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여성들은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얘기가 있다. 그만큼 다이어트에 대한 스트레스를 남성들보다 여성들이 많이 받게 되는 이유이다. 특히 건강한 몸매를 원하는 현 시대에서 운동으로 살을 빼야 부작용과 요요가 발생하지 않는다. 요요라는것은 기초대사량이 낮기 때문에 발생을 한다.

또한 약을 먹거나 지방제거수술을 하더라도 금방 다시 찌게 되는 이유는 몸안에 기초대사량이 낮기 때문이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여성들은 비키니를 입기 위해 몸매관리를 많이 하게 된다.

학생부터 60대까지 우수강사진으로 부터 집중관리 수업을 진행하는 울산 중구에 위치한 쏘핫요가 우정태화점은 다이어트와 힙업,체형교정,근력강화,기초대사량까지 완벽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출산후에 체중감량이 잘 되지 않았던 27살 권애영 회원은 다른 요가학원에 다니면서 운동을 해봤지만 효과가 없어서 친구가 체중감량에 성공했다는 얘기를 듣고 쏘핫요가 우정태화점에 등록을 했다고 한다.

항상 복잡한 스튜디오에서 수업을 했었는데, 적정한 인원과 넓은 스튜디오 공간에 다른 사람과 방해 받지 않아서스트레스 없이 운동을 할수 있어서 좋았으며, 강사선생님이 총 4명으로수준급 이상의 실력을 가지고 있어서 힙업 된 예쁜 몸매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요가와 필라테스를 잘못 배우거나 하게 되면 몸매가 망가질수가 있고, 그만큼 독이 될 수 있는 이유라고 설명하면서 우수한 강사진에게 수업을 받지 않게 되면, 예쁜 몸매가 되기 어렵다고 하며 강사의 중요함 강조했다.

이렇듯 많은 여성분들은 자기와 맞지 않는 운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쏘핫요가 우정태화점은 여성전용으로 모든 여성들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하기 때문에 눈길을 끈다.

필라테스(복부,힙업)는물론이고,빈야사,아쉬탕가요가,비트요가,비키니바디,다이어트파워요가,요가FIT(상,하체,군살,팔,다리) 등 여성 연예인들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고온다습한 스튜디오환경에서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근육이완이 잘되고,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땀으로 독소물과 노폐물이 배출되어서 체중감량에 더 큰 도움을 주고, 피부미용에도 좋다.

특히 강한 근력이 있어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닌 근력 강화를 목표로 한 프로그램이면서 초보자들에게도 적합하기 때문에 모든 여성에게 희망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가격의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고 효율적으로 유산소+무산소 운동을 할 수 있는 점 또한 장점이다.

울산 중구 태화동과 우정동 중심에 위치해 있는 쏘핫요가 우정태화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