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민들레학교에 차량기부식 가져

▲ 21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지역회가 지난해 서산수골프클럽에서 열린 제1회 수원지역 자선대회에서 모금된 성금으로 구매한 차량을 민들레학교에 기부하고 있다.

(수원=국제뉴스) 김성대 기자 = 21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지역회가 지난해 서산수골프클럽에서 열린 제1회 수원지역 자선대회에서 모금된 성금으로 구매한 차량을 민들레학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식에는 신상길 총재와 한재관 북수원로타리회장, 이종규 국제뉴스경기남부대표, 음훈정 민들레학교 이사장 등 1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진행됐다.

▲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지역회가 기부한 차량.

음훈정 민들레학교 이사장은 "이렇게 큰선물을 받아 기쁘고 앞으로 아이들이 편하게 다닐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상길 총재는 "수원지역회 회원분들이 항상 노력해줘서 고맙고 수원지역의 총재라는게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한재관 북수원로타리클럽회장은 "우리 수원지역 로터리 클럽은 앞으로도 매년 자선활동을 개최해 수원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21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지역회가 지난해 서산수골프클럽에서 열린 제1회 수원지역 자선대회에서 모금된 성금으로 구매한 차량을 민들레학교에 기부

한편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지역협의회는 자선골프대회, 전나누기행사, 실버카기증 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통해 수원지역의 이웃돕기 버팀목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