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웹RPG '인생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의 신작 웹게임 ‘인생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4월 13일부터 시작한다.
 
무림 고수들의 스토리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무협풍 판타지 RPG '인생온라인'은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살아있는 전투 액션감을 체험할 수 있다.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구성으로 진행되는 던전 및 필드 형식의 이벤트, 그리고 각양각색의 긴박한 전투 대전 시스템은 유저들로 하여금 거부감 없이 플레이에 집중하게 한다.

특히 카툰 랜더링 풍의 그래픽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스킬 이펙트 모션과 더불어 눈의 피로함을 줄여준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회원들이 게임을 하면서 힐링할 수 있도록 '인생온라인' 채널링 기념 알찬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첫 결제를 진행하면 최대 5천 원을 다시 돌려주는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이용 동의를 하면 itemBay 1천 마일리지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온게이트 토큰 충전 시에는 20% 추가 충전 혜택과 함께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게임 하기 좋은 4월이다. 온게이트가 선사하는 풍성한 혜택과 '인생온라인'의 즐길 거리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