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최은별 기자 = '음원의 제왕' 케이윌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별처럼'으로 전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소속사인 스타쉽 엔터테먼트는 "지난 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케이윌의 '별처럼'은 현재 멜론,벅스,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등 총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케이윌은 지난해 '촌스럽게 왜 이래'로 8연타 히트라는 대 기록을 달성한데 이어, 이번 OST '별처럼'으로 전 차트를 점령하며 명실공히 '음원의 제왕'임을 입증한 셈이다.

SBS 드라마 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의 두 번째 OST인 '별처럼'은 사랑을 표현 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남자의 심정이 담긴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풀 오케스트레이션의 웅장한 사운드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눈꽃', 주군의 태양 OST '낮과 밤'을 작곡했던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 PJ과 작사가 최갑원이 의기 투합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2월 부터 전국 3개도시투어와 일본투어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