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계의 대부 이경규가 tvN '공조7(연출:전성호)'에서 서장훈과 함께 타임슬립 데이트에 나선다.
 
오늘(9일,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공조7' 3회에서 콤비가 된 이경규, 서장훈이 1980년대 이경규를 스타로 만들어준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공개 방송이 진행됐던 라디오 극장을 찾는 것.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의 '응답하라' 실사판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당시 이경규는 '별밤 공개방송'에서 보조진행을 했는데 즉흥 토크로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며 토크 코미디 전성시대를 열은 바 있다.

실제로 이경규의 ‘별밤’ 토크부문만 녹음한 테이프가 판매 될 정도였다는 것. 이경규와 서장훈은 당시 테이프를 함께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나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복장까지 80년대로 맞춘 이경규는 "눈물이 핑 돌 뻔 했다"며 진한 그리움을 드러내 눈길을 끌 전망이다.
 
또한 은지원은 공조 콤비와 함께 낚시를 떠난다. 하지만 은지원은 낚시만 좋아할 뿐, 미끼와 바늘은 만지지 못한다는 것.

이에 공조 콤비를 '아바타 낚시꾼'으로 데뷔시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예능 어벤져스 7인의 새로운 콤비와의 활약상은 오늘(9일, 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는 ‘공조7’ 3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연출:전성호)'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