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다이어트고는 현재 고객분들을 위한 여름 맞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다이어트고는 5년 동안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봄이 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여성이 늘기 시작한다. 하지만 무리한 방식의 체중감량을 하게 되면 체중이 감량하는 속도보다 건강이 나빠지는 속도가 더 빨라질 수 있기에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식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올바른 다이어트가 기본 모토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 전문업체 다이어트고는 단순히 체중만 감량하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체중감량을 시작으로 요요현상이 오지 않도록 하는 식단 등을 선보이고 있다.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은 덴마크 국립병원에서 고안한 환자들의 다이어트 식단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삶은 달걀과 같은 고단백 식품과 자몽, 토마토, 셀러리 등의 여러가지 채소를 주재료로 사용하고 있다.

특히,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의 대표적인 과일로 뽑히는 자몽은 100g당 30kcal라는 저열량을 자랑하는 과일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며, 음식을 제조할 때 간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염분과 당분의 섭취를 줄이는데 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방식이다.

다이어트고 유용갑 대표는 "매일 새벽 신선배송으로 마트나 마켓을 매일 가기 힘들 현대인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로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