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동가 BIKYBee 선발...총 5개 팀, 18개 직무

▲ 사진은 지난해 '자원활동가 발대식' 모습/제공=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2년 이상 활동자에 한하여 영화제 프리패스 ID카드 지급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어린이와 청소년이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가는 참여형 영상문화축제인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usan International Kids and Youth Film Festival, 이하 BIKY)는 제12회 영화제를 이끌어나갈 ‘자원활동가(BIKYBee)’를 모집한다.

프로그램팀, 홍보팀, 총무팀, 교육팀, 초청팀 등 총 5개 팀이 18개 직무로 나눠 모집하며,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작년부터는 자원활동가로 2년 이상 참여했을 경우, 다음 BIKY 영화제의 상영작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프리패스 ID카드 지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활동기간은 영화제가 열리는 7월 12일부터 18일까지며, 모집 분야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지원희망자는 다음달 10일까지 이메일(bikybee@gmail.com)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1차 서류합격자는 다음달 12일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는 같은달 19일 발표한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이메일(pr@biky.or.kr) 혹은 영화제 사무국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올해 제12회를 맞는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는 7월 12일부터 18일까지 센텀시티 영화의전당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