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현재 코웨이의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국내 정수기 시장에서 전체 누적계정 수 중 약 40%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은 1998년 국내 처음으로 렌탈 시스템을 도입했다.

생활가전 렌탈 가격비교 전문 사이트 '오투오렌탈' 관계자는 "'코웨이'는 제품케어를 담당하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를 통해 필터교체, 위생점검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현재 1만3500명에 달하는 코디가 근무중이다. 올해는 연초부터 신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렌탈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렌탈의 핵심인 정수기의 경우, 정수 성능과 물 사용량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정수기 내부를 스스로 살균하는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CHP-482L)'가 3월 출시되었다.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의 가장 큰 특징은 정수 성능, 물 사용량, 정상 작동 여부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하는 기능과 순환 살균 및 순환배수 등이다. 또 고령화 시대에 맞춰 부모님을 위한 실버 세대 맞춤케어기능도 더해졌다.

'오투오렌탈' 관계자는 "코웨이 정수기 렌탈 IoCare CHP-482L)는 마이 한뼘 정수기 시리즈의 신제품이며, 한뼘정수기는 이미 CHP-481L, CHP-321N, CP-321N 등 냉정수기/냉온정수기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고성능 RO멤브레인 필터, 사물인터넷 연동으로 24시간 모니터링까지 더했다"고 덧붙였다.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은 멀티액션 공기청정기(APMS-1516E/AP-1516D), 듀얼파워 공기청정기(AP-1515D), 스스로살균 공기청정기(APMS-0815C/APMS-1014D), 제습공기청정기(APD-1015B/APD-0514B) 등이 있다.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행사에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가 출품하기도 했다.

'오투오렌탈' 관계자는 "웅진코웨이 렌탈의 경우, 라텍스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반 라텍스 매트리스 제품인 킹(CMK-S02), 퀸(CMQ-S02), 싱글(CMS-S01) 등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도 렌탈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 밖에 코웨이 룰루 비데 렌탈 BASH24-A, BAS27-A, BAS25-A 도 월 2만원 초반부터 렌탈 가능하여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오렌탈 검색 후 사이트 접수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설치 완료 후 1+1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