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오블릭(OBLIQ) 은 최근 아마존 및 오블릭본사 웹사이트를 통해 갤럭시S8와 갤럭시S8플러스의 신규 디자인을 공개 했다.

오블릭은 아마존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제품으로 한국에서 개발,생산된 메이드인 코리아 제품이다.

또한, 디자인과 제품의 퀄리티를 인정받아 영국을 비롯한 유럽은 물론 미국,일본,호주,캐나다,뉴질랜드등 세계 약 50여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우수한 제품이다.

특히 요번에 공개된 오블릭(OBLIQ)의 메인모델 중, 슬림메타 (SLIM META)는 기존의 헤어라인 기법을 벗어나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기존의 헤어라인 기법은 이미 시장에서 타 브랜드가 다양하게 내놓았던 디자인으로 오블릭측은 새로운 기법의 슬림메타(메탈체인버젼)으로 재도약하겠다고 한다.

오블릭관계자에 따르면, 요번 갤럭시S8,갤럭시S8플러스의 대표라인업으로

플렉스프로(FLEX PRO), 네이키드쉴드(NAKED SHILED),스카이라인어드밴스(SKYLINE ADVANCE) 와 함께 지난 노트7부터 공개되었던, 이태리원단을 사용한

다이어리형 지갑케이스인 'K3 월넷' 이 출시된다고 한다.

오블릭코리아는 미국본사와 함께 한국시장내에서도 꾸준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 노트7 리콜사태와 아이폰7의 시장반응이 기대치 이하였으며, 삼성의 갤럭시S8을 통한 재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반면 애플의 주력 스마트폰인 아이폰이 금년 10주년을 맞이하다보니, 애플의 새로운 혁신의 제품을 금년 중.후반기에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