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집밥 백선생3'가 대한민국 대표 간식 라면으로 다양한 집밥 요리를 선보인다.
 
라면은 저렴한 가격이지만 늘 식욕을 자극하는 음식이자, 함께 넣는 재료와 끓이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전국민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뉴다.

28일, 화 밤 9시 40분에 방송하는 '집밥 백선생3'에서 기본 라면 한 그릇부터 라면전, 탄탄면, 짬뽕라면 등 상상을 초월하는 메뉴들이 등장하는 것.
 
특히 ‘백선생’ 백종원이 만든 '탄탄면'에 이규한은 저절로 동공이 확장되고 말을 채 잇지 못하는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규한은 과거 일본 여행에서 먹었던 ‘탄탄면’을 인생 음식이라 꼽을 정도로 잊지 못했는데, 백종원이 간단하게 만들어낸 ‘탄탄면’에서 같은 맛을 느꼈다는 것. 이어 이규한은 ‘선생님, 이거 진짜 사기에요’, ‘소름 끼친다’며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집밥 마스터 ‘백선생’ 백종원이 알려주는 맛있는 라면 끓이는 비법, 다음날 붓기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우유라면, 간단한 안주로 제격인 라면전, 단짠의 완벽조화 치즈라면전, 집에서 쉽게 불 맛을 낸 짬뽕라면 등 라면의 화려한 변화가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하나를 배우면 열을 써먹는 집밥 활용의 기술을 선보이는 ‘집밥 백선생3’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