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무료인강카페 공인모는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인강을 무료로 시청 가능한 최신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시험 준비를 하는 독학생들에게 무료 인강을 제공하는 카페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기간에 제한 없이 반복적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독학생들의 경우 혼자 공부하다 보면 공부방법부터 시험 일정, 교재 등의 다양한 정보를 얻기 어려움이 있다. 하지만 공인모 카페는 회원들에게 이 모든 것을 공유하기 때문에 학원처럼 수업부터 질의응답, 교재풀이 등 시험 관련 정보들을 모두 얻을 수 있어 강남과 인천 그리고 천안, 수원 등 회원이 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민법, 부동산학개론 2차과목은 공법과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이며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2차과목은 관리실무와 관계법규이다.

공인모 관계자는 “이 밖에도 회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모의고사를 진행해 실전 경험을 쌓는 동시에 성적에 따른 장학금 지급하고 있다.”고 전하며 “공인중개사학원과 동일한 연간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잘 짜여있는 공인모에서 자격증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루고 미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로서의 전망을 밝혀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28일에 실시되며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7월15일 실시된다. 이밖에 자세한 시험관련 정보는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