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엄재용 기자 =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지난 24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2016-2017 GTOUR 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부 특별상 시상식, 2부 본상 시상식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GTOUR대상은 하기원이,WGTOUR대상은 최수비가 수상했다.

하기원은 시즌 우승은 없으나 3번의 준우승을 차지하며 꾸준한 성적으로 2년 연속 GTOUR 대상의 주인공이 되었으며,최수비는 WGTOUR Championship 우승으로 생애 첫 우승을 거두며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신인상은 GTOUR의 경우 김한바다,WGTOUR는 한지민이 수상했으며,상금왕은 GTOUR의 경우 최민욱,WGTOUR는 최수비에게 돌아갔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향후 GTOUR를 더욱 더 발전시키고 글로벌 시뮬레이션 골프대회로 자리매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를 비롯해GTOUR의메인스폰서인 삼성증권 장영완 상무, WGTOUR의 메인스폰서인 롯데렌터카 표현명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SBS GOLF 김유석 대표이사, 1879주식회사 이동현 회장, 1872더치커피 강재순 대표이사, ㈜모리앤 임주희 이사, AB&I 한상철 단장, ㈜리얼스핀 김오례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2017-2018 GTOUR/WGTOUR는 오는 5월 새로운 대장정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