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리바다 3월 4주차 주간차트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새롭게 이름을 바꾼 하이라이트는 정상의 자리에 오른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뿐만 아니라 지난주 이미 상위권 들기에 성공한 '아름답다' 또한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시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음원 포털 소리바다는 하이라이트 (Highlight)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가 3월 4주차 (3월 20일 ~ 3월 26일) 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이 곡은 맴버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더욱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팬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주 상위권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킨 '아름답다'가 이번 주간차트에 20위에 랭크 되며 여전히 상위권에서 선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실력파 뮤지션 헨리(HENRY)의 자작곡 '그리워요(Girlfriend)'가 2위에 올랐다. 이전부터 이 곡은 헨리가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들 앞에 일부 공개된 적이 있었으며 팬들의 풀버전 요청에 정식 음원으로 발매되었고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아이유의 정규 4집 선 공개 곡인 '밤편지'가 5위에 올랐다. 아이유가 직접 쓴 가사 말에 섬세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앞으로 4월 7일에 두 번째 선 공개 곡과 21일에 나올 정규앨범 또한 이전에 보여줬던 강력한 음원파워를 과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CNBLUE(씨엔블루)의 '헷갈리게(Between Us)'가 17위에 랭크되어 있다. 일곱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이 곡은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보컬인 정용화의 시원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대중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