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주은이  MBC 새 주말극 '도둑놈 도둑님'에 출연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임주은이 MBC 새 주말 특별 기획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오경훈)에 캐스팅 됐다"라며 "임주은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에게 통쾌한 치명타를 입히는 유쾌한 도둑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메이퀸', '황금 무지개', '화려한 유혹'을 집필한 손영목, 차이영 작가와 '엄마', '불새', '러브레터'에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오경훈 PD가 의기 투합한 작품.

임주은은 '도둑놈 도둑님'에서 거대 로펌 변호사 '윤화영'역을 맡았다. 타고난 금수저 부잣집 딸로 남자 주인공 장돌목(지현우 분)과 한준희(김지훈 분)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이다.

임주은은 드라마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SBS '상속자들', MBC '기황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특유의 도회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분위기로 극 중 캐릭터 '윤화영'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임주은이 출연하는 MBC 새 주말 특별 기획 ‘도둑놈, 도둑님’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