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2017년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생활가전 렌탈 비교사이트 오투오렌탈(대표 김경선)’관계자는 "렌탈 기업들이 앞다퉈 신제품을 출시해 제품영역을 확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쿠쿠 인앤아웃정수기, 바디프랜드 w정수기, 청호나이스얼음정수기/커피정수기 렌탈 제품들과 루헨스,현대위가드,대림케어,코웨이,교원웰스tt정수기 등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오투오렌탈 관계자는 "지난 20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월 직수 방식 정수기 판매량이 월간 기준 가장 높았다고 한다. 올해 시장 규모는 지난해보다 2배 가까이 증가한 100만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고 전했다.

또한 "LG전자는 2009년에 정수기 사업에 뛰어든 이후 초기에는 저수조형을 내세웠지만 지난해부터 사업 무게중심을 직수형으로 완전히 옮겨 LG퓨리케어정수기(WD500AW,WD300AW)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구 동양매직도 슈퍼정수기(WPU-A200C, WPU-A400C) 직수형 제품 중심으로 사업을 이어가며 지난해 누적 계정 100만개를 돌파했고, SK로 인수되면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봄을 맞아 공기청정기의 렌탈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LG전자는 최근 이러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도(모델명: AS181DRWT)을 선보였다.

위쪽과 가운데에 360도 구조로 설계한 흡입구와 토출구를 각각 적용해 문자 그대로 ‘360도 청정’을 구현한 제품으로 알레르기 원인 물질을 제거하는 성능을 영국 알레르기 협회(BAF: British Allergy Foundation)와 한국 천식 알레르기 협회(KAF: Korea Asthma Allergy Foundation)로부터 모두 인증을 받았다.

출시 이후 매매만 되었던 해당 제품이 2월 22일부터 렌탈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에 3월 한달 간 설치한 모든 고객에게 1개월 렌탈료 면제해주고 있다.

또한, LG그룹 창사 70주년 기념 LG퓨리케어 슬림 냉온정수기(WD500AS) 렌탈시 첫달 렌탈료 무료혜택도 제공 중이다.

LG 퓨리케어 슬림업다운 신모델(WD501AS , WD501AW,WD301AS , WD301AW)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신한카드 신규가입 대상 렌탈료 최대 2개월치 제공 및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오투오렌탈'에서는 이 외에도 LG 및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과 비데 렌탈, 업소용 원두커피머신 렌탈, 식기세척기 렌탈, 승마운동기구 렌탈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오렌탈 사이트 또는 전화상담 통해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설치 완료 후 1+1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