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맞춰라!’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골프존 회원대상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진행

(서울=국제뉴스) 엄재용 기자 =  ㈜골프존이 다트 게임 형식을 차용한 ‘골프존 아케이드’ 베타 버전 모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골프존 아케이드는 골프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한 것으로, 다트 타겟에 볼을 안착시켜 얻은 점수로 동반자와 경쟁하는 새로운 유형의 골프 게임이다.

골프존은 3월 21일부터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대상,투비전의 전체 모드에서 골프존 아케이드를 선보이고 있다.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로그인 후 18홀 라운드 완료 시 나타나는 스코어 카드 하단에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클릭 후 스크린 화면에 100m거리의 다트가 등장하면 샷을 날려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이다.제한 시간은 30초이며, 1인당 1회 기회가 제공된다.

골프존은 ‘골프존 아케이드’ 베타 버전 출시와 함께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4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 대상, 투비전의 전체 CC에서 열린다.회원 로그인 후 투비전 스트로크 모드로 접속,18홀 라운드 중 두 번째 파5홀에 출현하는 비타민 음료 물체를 맞추면 된다.물체를 맞추는 즉시 골프존앱으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2병이 선물상자로 즉시 전송되며, 18홀 라운드 완료 후 매장 카운터에 선물상자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경품을 증정한다.단,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골프존 아케이드 및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맞춰라!’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닷컴 및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