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자유한국당 김성원 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경선이 비리와 거짓으로 얼룩지고 있다. 이러다가 불법이 상식이고 당연한 후보가 더불어민주당에서 선출되지 않을까 깊이 우려된다"고 밝혔다.

김성원 대변인은 "경선 현장투표 유출 사태를 놓고 문재인 전 대표측의 책임론이 제기되고 있지만, 당 지도부는 이를 무시한 채 경선을 강행하고 있어 빈축을 사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 "안희정 지사와 이재명 시장이 반발하는 것은 물론, 더불어민주당 지지자들마저 '기본도 못 지키는 당에게 왜 시간을 들여서 내 정보를 줬나 싶다. 이용당한 느낌"이이라고 비판했다.

또 "그동안 친노·친문 패권주의에 휘둘려 온 민주당은 경선 때마다 ‘착신부대’를 동원한 여론조작 의혹, 선거인 명부 명의도용, 불법 ARS 경선인단 모집 등으로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이번에 선관위에서 문 전 대표 지지 모임인 ‘전북 포럼’ 출범 행사에, 전북 우석대 학생들이 강제로 동원된 의혹을 조사하고 나선 것도 새삼스러운 일이 아니라"고 덧붙였다.

이어 "지금 문 전 대표 측은 경선과정에서 '을'인 대학생을 강제동원한 불법행위, 경선 결과를 무단으로 유출한 행위, 아들 채용 특혜 비리 등 불리한 내용에 대해서는 무조건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이 밖에도 "문 전 대표는 대한민국이 '부정(不正)이 눈으로 보이고 소리로 들리는 나라'로 전락하지 않도록, 지금까지 일어난 모든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명명백백하게 사실관계를 밝히고 국민께 사죄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