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자체 개발 히트작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콘텐츠 전반에 걸쳐 볼륨을 확대하는 대형 업데이트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글로벌 인기 확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챌린지 던전 '핏빛 은신처'를 추가하고, 보스 레이드 ‘광기의 교관'과 길드 레이드 '전마병단'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외에도 신규 스킬 등급인 '초월' 스킬을 추가했으며, 신규 장비와 성물을 비롯해 ‘레베카’ 캐릭터의 신규 스킨 2종 '흑장미 레베카'와 '어둠의 레베카'를 공개했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탑재한 만큼 유저들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기대된다.

'크로매틱소울'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정통 턴제 RPG다. ‘자동 전투’를 과감히 없앤 클래식한 전투 방식과 전략성을 무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인 히트작이다.

실제로 대만, 몰타, 아르헨티나, 필리핀 등 애플 앱스토어 전체 게임 매출 TOP 10에 오른 바 있으며, 출시 1년 8개월 새 글로벌 시장에서 선전 중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접속 유저를 대상으로 '전설장비 뽑기권'을 제공하며, 보스 레이드를 소환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 10명을 선정해 '대가스킬 뽑기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매틱소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