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박현주 기자 = 배우 송경철이 카리스마 넘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22일 이매진아시아는 영화 '프리즌'(감독 나현) 속 캐릭터 '양 씨'로 완벽 변신한 송경철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경철은 죄수복을 입은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를 압도시킨 송경철은 무표정, 무감정의 모습으로 긴장감을 유발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또한, 소름 돋는 눈빛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송경철은 극 중 모습과는 다르게 강한 추위에도 웃음을 잃지 않은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담소를 나누며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프리즌'은 감옥에서 세상을 굴리는 놈들, 그들의 절대 제왕과 새로 수감된 전직 꼴통 경찰의 범죄 액션물로 교도소의 안팎을 넘나들며 대한민국의 완전범죄를 계획하는 내용을 그린 영화.
 
극 중 '양 씨' 역을 맡은 송경철은 전 작전 사령관이자 익호(한석규 분)의 심복으로 교도소 안에서 앞으로 벌일 사건들의 작전을 지휘하는 인물을 연기, 다양한 작품 속 화려한 액션으로 눈도장을 찍은 그의 활약이 주목되는 상황이다.
 
한편, 영화 ‘프리즌’은 한석규, 김래원, 정웅인, 조재윤, 신성록, 김성균 등이 출연하며 오늘(22일) 전야 개봉 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