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대형 앵커테넌트를 확보한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복합상업문화시설 ‘미사강변 중심상업 12-1, 11-1 B/L’이 오는 5월 분양을 시작한다.

앵커테넌트란 집객효과가 뛰어난 입주업체를 일컫는 용어로 대규모 할인점, SSM, 영화관, 대형서점 등을 예로 들 수 있으며, 상가나 상권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중요한 역할이다.

리얼 프렌치 스테이몰 미사강변 중심상업 12-1, 11-1 B/L은 앵커테넌트 중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멀티플렉스(CGV)의 입점이 확정돼 있다.

추가로 대형서점, SSM, 키즈파크 등도 입점 될 예정이라 향후 높은 상가가치 및 집객효과가 기대된다.

아울러 최근 쇼핑트렌드인 스트리트형 설계를 갖춘 미사강변 중심상업 12-1, 11-1 B/L은  프렌치 건축양식의 하나인 돔형 천정을 도입해 쾌적성과 가시성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프랑스 테마를 도입해 쇼핑, 여가, 문화, 편의시설 등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상업문화시설로 쇼핑을 넘어 문화공간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11-1블록, 12-1블록에 위치하며 오는 5월 분양을 시작한다.

연면적 약 9만5867.7686㎡(약 2만9000평)규모로 미사강변도시 내 상가다.

상가가 들어서는 미사강변도시는 3만8000여가구, 9만4000여명을 수용하는 택지지구로 서울 강동구와 맞붙어 있다.

 지리적 요건과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아울러 오는 2018년 개통되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미사역은 미사강변도시 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역으로 지하철역 출입구와 직접 연결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미사강변도시에 큰 규모로 지어지며 지하철역과 바로 이어지는 접근성으로 집객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리얼 프랑스라는 테마에 걸맞게 고객들이 진짜 프랑스를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지역 명소로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 복합상업문화시설은 망월천 수변공원과 연계한 보행동선을 확보했다. 주변에는 미사리 경정장, 가야공원 캠핑장, 검단산 등도 가까이 있어 이들 지역의 이용객까지 수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미사강변 중심상업 12-1, 11-1 B/L 분양홍보관은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57(망월동 1104-2) 리버테라스 2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