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스마트유버스폰은 오는 4월부터 세컨디바이스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 lte와 에그 포켓파이, 키즈준3 라인키즈1,2 등 모델 가격 인상을 예고 했다. 

스마트유버스폰 관계자는 “현재는 해당 모델을 특가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4월부터는 공시지원금 대로 판매될 예정이다. 3월 말까지는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lte, 에그 A S I C 모델과 라인키즈1/2 모델 등은 같은 조건으로 바로 구입가능하다”고 말했다. 

최근 KT 갤럭시S6엣지플러스 모델이 공시가 상승으로 재고분에 한하여 0원에 개통이 되고, SK 키즈폰 준3도 단말기 가격 없이 0원에 개통 가능하며 한달 사용료 20% 할인도 하고 있어 월 7,040원에 사용할 수 있다. KT 라인키즈폰은 단말기가격도 0원에 무료로 10개월까지 사용요금을 지원해준다.

또한 KT 갤럭시기어S3 프론티어 LTE는 현금 11만원에 현금완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S7과 노트5, 갤럭시S6 신청시 기어s3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KT신규가입 고객 중 KT회선을 사용하고 월 3만원이상 요금사용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입 후 매월 청구되는 기본료 1만원이 13개월간 지원된다. 

KT 회선이 없는 고객은 종전과 동일하게 10개월간 지원된다. 24개월 약정시 이통사지원금 20만원과 대리점지원금 3만 등 보조금도 지원되며, 가입비와 유심비도 면제된다. 

위 이벤트 외에도 기어s3 프론티어 LTE 와 아이폰7 플러스 ,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루나S , 갤럭시노트5 등 같이 콜라보로 개통할 경우 무료로 기어S3 프론티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