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이바텔레콤의 안중재 대표이사 ‘2017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수상

▲ (사진설명-신소재 C.F.A로 전자기파 흡수 소멸시키는 ECSS-C.F.A 필름)

(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소이바텔레콤은 전자기파를 흡수하여 소멸시키는 새로운 시장을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CFA-ECSS, Electronic Clearance System & Services) 허브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존에 전도성이 높은 동(銅)과 자성을 지닌 철(鉄)의 합금을 위해 서로의 공정점(共晶点)과 비중 관계 때문에 지금까지 철의 성분비율이 3% 이상이 되는 것은 어렵다고 생각되어 왔다.

하지만, 이번 신제품은 획기적인 특수용해법에 의해 구리와 철의 배합비율을 자유롭게 조절한다. 이를 통해 신소재・신합금 제조가 가능하여 ECSS가 추진하는 `CFA 글로벌인증서비스`의 핵심기술인 자성도전재(磁性導電材) CFA는 전자기파가 없는 우수한 특성을 갖게 되었다.

또한, ECSS-CFA는 도전성(導電性)과 전성(展性)과 같은 동의 특성과 자성과 강한 인성(靭性)등의 철 특성을 갖추었다.

안중재 소이바텔레콤 대표이사는 “소이바글로벌인증서비스(ECSS)는 한국과 해외시장에 CFA 글로벌인증서비스를 통해 전자기파 해결과 관련된 대규모 산업과 신규소비 시장을 열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 브랜드, 자동차 브랜드, 통신 브랜드, 메디컬 브랜드, 중공업 브랜드 등의 각 기업을 선정하여 글로벌 신규시장에 신제품을 공급하는 거대 시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소이바글로벌인증서비스(ECSS)는 한국 및 해외에서 CFA 글로벌인증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ECSS가 추진하는 CFA 글로벌 인증서비스는 전세계 각 국가의 기관과 기업에게 CFA 토탈 솔루션(전자기파 관련 원천기술 포함)을 제공하여 전자기파 관련된 원천적인 문제를 해결해주고, 이와 연관된 대규모 신규시장의 진입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대한민국 각 분야별 전문위원과 교수로 구성된 '2017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는 전자기파를 흡수하여 소멸시키는 신소재인 CFA를 스마트폰 및 케이스에 적용했다.

(주)소이바텔레콤의 안중재 대표이사를 <글로벌 모바일 인증 표준서비스 > 부문 大賞으로 선정하여 오는 3월 23일에 ‘대한민국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시상한다고 밝혔다.

전국 각 기관과 기업을 선정, 시상하는 ‘2017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와 ‘소비자 권리 증진 연대 포럼’,연합매일신문, 유기농신문, 코리아뉴스 등이 공동으로 선정한다.

또한, 소이바텔레콤과 유기농신문은 4월에 추진하는 소이바글로벌인증서비스(ECSS)의 플라즈마 글로벌인증서비스와 협력을 강화해 ECO 신재생에너지 및 ECO 폐기물에너지 관련 프로그램 및 전문행사 등을 전국 지자체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