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가 웹젠의 온라인 게임 신작 '뮤 레전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회원들을 위한 거래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상반기 기대작인 '뮤 레전드'의 출시를 기다리는 아이템베이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할인 금액을 입력하면 그 금액만큼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개 아이디 당 1일 3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또 아이템베이에서 '뮤 레전드' 아이템을 판매 완료할 경우 판매자에게 적립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거래 금액은 제한이 없으며 판매 완료 횟수가 많을수록 적립금 혜택은 높아진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새로운 레전드로 등극할 웹젠의 신작 '뮤 레전드'의 출시를 고대하는 분들이 많다. 이번 이벤트는 한 발 먼저 ‘뮤 레전드’를 만나는 기회인 만큼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3일 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뮤 레전드'는 웹젠이 가진 강력한 IP '뮤' 온라인 시리즈의 세계관과 정통성을 계승했다.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게임 장르의 장점인 호쾌하고 빠른 전투는 실감나는 액션감을 선보이며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특히 2017년 국내 PC 온라인 게임 기대작 중 가장 먼저 출시될 예정이어서 그 어느 때 보다 관심이 뜨겁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