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가 모바일 RPG ‘액트원’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슬로우퍼피가 서비스하는 '액트원'은 조작의 손맛을 살린 모바일 액션 RPG로,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담은 미션 전투와 13종의 영웅 캐릭터, 60종의 펫은 물론 기존 모바일게임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장비 제작 및 영웅/펫 육성 시스템, PVP 등 '액트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베이는 '액트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9일까지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트원’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총 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아이템 받기 신청이 가능하며 연락처 당 1개의 쿠폰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전 등록으로 발급 받은 쿠폰 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고 현금 30만원 상당의 출금 가능한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30만 마일리지를, 3명에게는 5만 마일리지, 10명에게는 각각 1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전용이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모바일 RPG '액트원'은 업사이클 퍼블리셔라는 신선한 이름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 나타난 슬로우퍼피의 첫번째 작품이다. 게임의 안정성과 운영 서비스 등 내실에 주력한 만큼 기대가 매우 크다. 따뜻한 봄날, '액트원'과 함께 아이템베이 회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맛 짜릿한 액션 RPG '액트원'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