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뉴스) 박진영 기자 =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24일까지 '2017년 상반기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도가 2009년부터 시행 중인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제는 일자리 창출과 근로복지 향상에 노력한 도내 중소기업을 선정해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제도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과 함께 고용환경 개선사업, 중소기업육성자금 신청 시 가점부여와 금리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면제 등 총 38개의 혜택이 제공된다.

인증 기간은 2년으로, 일정 조건 충족 시 2년 추가 연장이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본사 또는 주공장이 3년 이상 경기도내 소재한 기업으로 최근 1년간 10명 이상 고용이 증가했거나 고용증가율이 10%이상이면서 고용증가 인원이 5명 이상인 기업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경기도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홈페이지레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24일까지 경기도일자리재단 일자리창출팀(부천시 부천로 136번길 27 원미어울마당 3층)으로 방문 또는 우편(마감일 도착분에 한함)으로 접수하면 된다.

우수기업 인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일자리정책과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16년 일자리우수기업 인증제에는 총 137개의 업체가 신청했으며, 이 가운데 72개 업체가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인증됐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