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녹스게임즈의 신작 웹RPG '대청운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극강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의 신작 웹게임 ‘대청운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3월 20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CBT를 진행한 '대청운 온라인'은 4개의 캐릭터가 완벽하고 강력한 스킬을 선보이며 다른 RPG 게임들과 차별화된 특징을 가진다.

웹기반의 3D MMORPG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맵은 실제감이 느껴지는 3D 엔진으로 구현된 고퀄리티 이미지가 결합되어 시각적인 효과를 배가시킨다.

특히 강력한 전투의 동반자인 '천신'과 장비 수집 시스템은 게임 내 핵심으로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대청운 온라인'의 채널링 시작을 기념해 오는 4월 2일까지 ‘칭호’가 포함된 초보자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내 결제를 진행할 경우 최대 5000원까지 페이백도 진행한다. 추가로 itemBay 1천 마일리지 지급, 온게이트 토큰 충전 시 20% 추가 충전 혜택과 함께 20% 할인이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언제나 믿고 즐기는 녹스게임즈의 신작인 만큼 이번 게임에 대한 기대도 높다. 온게이트 회원들의 취향을 저격할 '대청운 온라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이머들의 홍채를 자극하는 웹RPG 신작, '대청운 온라인'의 온게이트 채널링 및 이벤트 소식은 온게이트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