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에서 봄을 맞아 달빛핑크 룩을 선보일 수 있는 신상 섀도우와 립스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달빛핑크란 이른바 봄을 피팅한 컬러로 달빛이 반짝이는 새벽 2시 핑크의 시크함과 아찔함을 표현한 룩을 말한다.

도도하면서 당당해 보이는 달빛핑크 룩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할 법 하다.

먼저 섀도우 제품으로는 코튼캔디(쉬머)와 핑크솔트(글리터), 브라우니(매트 글리터)가 달빛핑크 룩을 완성하는 데 좋다.

펄이 들어가지 않은 쉬머 타입의 코튼캔디는 청순한 라이트 핑크이며서 막 피어난 꽃처럼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달콤한 비비드 핑크의 핑크솔트는 컬러 자체의 화려함에 반짝거리는 글리터가 요정처럼 요염한 느낌을 준다.

매트하면서 대담한 골드 펄이 들어간 브라우니는 섹시하면서도 성숙해 보이는 눈매를 돋보이게 하는 데 적절하다.

립 제품으로는 기존의 색상 라인에 블로썸핑크와 라즈베리핑크가 추가됐으며 촉촉한 쉬어 타입에 밝고 채도 높은 컬러로 섹시함을 강조했다.

또한 이들 제품은 부드럽게 멜팅되는 크리미 텍스춰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시크한 꽃 핑크 빛깔의 블로썸핑크는 기존 제품 중 말린 장미 컬러와 비슷한 느낌의,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컬러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선명한 산딸기색의 아찔한 비비드 핑크 라즈베리핑크는 시선을 확 모을 수 있는 강렬한 메이크업에 적당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