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이루가 가창한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음원이 인도네시아에서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Part.2 이루의 "슬픈 사랑"이 지난 11일 음원이 공개된 이후 이루의 네이버 라인 계정을 통해 친구맺기 된 인도네시아 팬 230여만 명 사이에서 급속히 퍼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또 한 번 불어올 '이루 열풍'에 현지 관계자들도 주목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여주인공들의 가슴 아픈 사랑을 담은 영상과 어우러져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리며 해외팬들은 물론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루의 '슬픈 사랑'은 피아노, 기타, 첼로 3가지 악기 편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교없이 담백한 매력적인 보컬과 잔잔한 멜로디가 듣는 이의 가슴 속을 파고드는 곡이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 OST Part2. 이루의 “슬픈 사랑”은 사랑에는 언제나 가슴 아픈 이별이, 그 이별에는 슬픈 사랑이 함께 있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마주 앉아 슬픈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듯 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이루가 출연중인 MBC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인기 작가 하청옥과 백호민 PD가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으로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